[BNK경남은행] 전산시스템 업그레이드로 인한 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BNK경남은행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보다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전산시스템 업그레이드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작업 시간동안 은행업무(금융거래)가 중단되오니 고객님의 깊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중단 일시 : 8월 10일(일), 00시 ~ 09시(9시간)
* 작업 진행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중단 일시
- 8월 10일(일), 00시 ~ 09시(9시간)
* 작업 진행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구분 |
내용 |
중단 서비스 |
- BNK경남은행의 모든 금융거래
- * 모바일뱅킹,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ATM(자동화기기) 등
- 타 금융기관을 통한 BNK경남은행 거래
- * 타 금융기관의 모바일뱅킹, ATM 등에서 경남은행으로 송금 등
- 그외 경남은행 계좌를 이용하는 모든 금융거래
|
이용 가능 서비스 |
- BC신용카드 (단, 체크카드 거래 불가)
- 현금서비스 : 제휴CD기 (편의점, 지하철 등)에서만 가능
- 고객센터(1600-8585)를 통한 사고신고 업무
|
- ※ 결제자금, 계약금 등 중요한 은행업무는 사전에 처리부탁드립니다.
- ※ 특히, 휴가철을 맞아 공항에서 환전하실 고객님께서는 현금 인출이 불가하오니, 현금을 사전에 준비하여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깊은 양해를 부탁드리며, 고객님께 보다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항상 노력하는 경남은행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고객센터:1600-8585 / 1588-85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