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 BNK REX카드
고객님께 특별함, 그 이상의 서비스를 드리고자 합니다.
  • 브랜드 : VISA, AMEX
  • 발급대상 : 개인회원 (가족카드 포함), 기업회원(지정카드)
  • 연회비 : VISA/AMEX : 개인 본인 15만원(기본 0원 + 제휴 15만원)
    VISA/AMEX : 개인 가족 5만원(기본 0원 + 제휴 5만원)
    VISA/AMEX : 기업회원 사용자 지정 15만원(기본 0원 + 제휴 15만원)
    * 기업지정카드 연회비는 기업카드별로 연회비가 청구됩니다

  • 공시심의번호 : 준법감시인 심의필 2021-C-1110 (2021.07.07~2022.12.31)
    여신금융협회 심의필 제 2021-C1a-07321호(2021.07.01~2022.06.30)
BNK REX카드
인터넷가입 스마트폰가입 영업점가입 관심상품등록 카드전문 톡상담

사용자분석

이 상품에 가입하신 고객현황입니다.

가입고객현황(성별)

표로보기

가입고객현황(성별)

가입고객현황(성별)
구분 남성 여성
가입고객현황 72 % 28 %
닫기

가입고객현황(연령대별)

표로보기

가입고객현황(연령대별)

가입고객현황(연령대별)
구분 비율
10대 0 %
20대 1 %
30대 18 %
40대 27 %
50대 29 %
60대 22 %
닫기
  • 발급대상
    개인회원 (가족카드 포함), 기업회원(지정카드)
    브랜드

    국내외겸용(VISA, AMEX)  

     

    연회비

    VISA/AMEX : 개인 본인 15만원(기본 0원 + 제휴 15만원)
    VISA/AMEX : 개인 가족 5만원(기본 0원 + 제휴 5만원)
    VISA/AMEX : 기업회원 사용자 지정 15만원(기본 0원 + 제휴 15만원)
    * 기업지정카드 연회비는 기업카드별로 연회비가 청구됩니다 

     

     

    주요서비스

    바우처 서비스바우처 서비스

    ■ 기프트 바우처는 종류에 관계 없이 6종 중에서 1가지만 신청 가능 (연 1회)

     

    ​신청 조건
    _ 초년도 : BNK 렉스카드를 발급받으신 후, 바우처 신청일 이전까지 이용실적이30 만원 이상이고 연회비를 납부시 기프트 바우처 신청이 가능합니다
    _ 2차 년도 부터 : 전년도 이용실적이 300만원 이상이고 해당년도 연회비 납부시 기프트 바우처 신청 가능합니다.
    _ 전년도 실적은 최초카드 발급월 기준 매년 12개월간(발급월 포함) 국내가맹점 이용금액 기준이며 (가족카드의 국내가맹점 이용금액 포함)실적 산정시 국세·지방세·공과금/대학등록금/상품권/기프트카드
    구입금액 및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이용금액은 제외됩니다. (이용 실적은 승인일을 기준으로 산정합니다.)


    기프트 바우처 신청 기간
    _ 기프트 바우처의 신청기간은 카드 발급일로 부터 1년으로 매년 1회씩 기프트 바우처의 신청기간이 재설정 되며, 신청기간이 경과한 미사용건에 대해서는 소급신청 불가합니다. (단, 매년 카드 발급 신청한 월은 바우처 신청 제외됩니다.)
    (예를 들어 2015. 4. 1일 카드 발급한 경우 기프트 바우처 신청기간은 2016. 3. 31일 까지이며 매년 카드 발급 신청한 월인 4월달은 바우처 신청 제외됩니다.)


    이용방법
    _ BNK 렉스 카드 전용 상담데스크를 통해 접수가 완료된 기프트 바우처는 우편으로 발송되며 기프트 바우처 신청 후 10일에서 3주 이내에 배송됩니다.
    (단, KTX 1인 왕복승차권, 아시아나 국내 동반 항공권, 아시아나 마일리지, 골프 라운딩은 기프트 바우처 발송 없이 바로 서비스 등록 진행을 도와드립니다. )
    _ 우편수령 시 우편 사정에 의한 우편물 지연이 발생할 수 있으니 이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_ 사전 예약이 필요한 기프트 바우처 사용의 경우에는 서비스 이용에 차질이 없도록 미리 신청(항공권 예약, KTX 예약, 호텔 뷔페 식사권, 골프 바우처)하시기 바랍니다.
    _ 기프트 바우처 수령 후 서비스 이용 매장에서 기프트 바우처와 함께 BNK 렉스 카드를 제시하시기 바라며BNK 렉스 카드로 결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의 사항
    ·서비스 변경 또는 중단시 사전에 고지하여 드리고 불가피한 경우 사후 고지하여 드립니다.
    ·기프트 바우처는 본인회원 카드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가족회원은 기프트 바우처 발급 및 사용 불가)
    ·기프트 바우처 이용 시 제휴 가맹점에 미리 기프트 바우처 사용의사를 밝히고 사용하셔야 합니다.
    ·유효 기간이 경과한 미사용건은 소급되지 않으며,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기프트 바우처 중 일부 이용권은 권면금액 이상 이용 시에만 사용 가능하며, 잔액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기프트 바우처는 현금으로 대체될 수 없으며, 본인 회원 이외에는 사용이 제한됩니다.
    ·선택한 기프트 바우처는 교환 및 환불이 되지 않으니 기프트 바우처 선택 시 신중하게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기프트 바우처는 BNK 렉스 카드 전용 상담데스크 신청 시 제공됩니다T. EL.02-2250-4035(평일 09:00~18:00)

     

    ■ 기프트 바우처 6 종 중 택 1 (연 1회)


    1. 롯데 12만원 상품권

    _ 롯데 12만원 상품권은 BNK 렉스 카드 전용 상담데스크 신청 시 우편 수령으로 제공됩니다T. EL.02-2250-4035 (평일 09:00~18:00)
    _ 기프트 바우처 신청 후 우편 수령까지 최대3 주 소요될 수 있습니다.


    2. 아시아나 항공 8,000 마일리지 적립

    _ 마일리지 선택 시 아시아나 항공 8,000 마일리지가 적립됩니다.
    _ BNK 렉스 카드 전용 상담데스크 신청 시 제공됩니다T. EL.02-2250-4035 (평일 09:00~18:00)
    _ 마일리지 적립 문의는 Asiana Club 서비스센터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TEL.1588-8180

     

    3. 아시아나 국내 동반자 왕복 항공권

    _ 아시아나 정상요금 항공권을 구매한 본인과 동일한 항공편으로 동반하는 1인에게 제공 (이코노미 좌석에 한함)됩니다.
    * 단, TAX, 유류할증료, 항공권 발권 수수료는 본인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_ 항공 출발일 기준으로 BNK 렉스 카드가 유효해야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_ 무료항공권은 아시아나항공사의 국내선 직항노선만 이용 가능합니다.
    _ BNK 렉스 카드 전용 상담데스크 신청 시 제공됩니다T. EL.02-2250-4035(평일 09:00~18:00

      

    4. 부산·울산·경남 지역 특급 레스토랑 2인 뷔페 식사권

    ​특급 레스토랑 뷔페 2인 식사권
    6개의 대상 호텔 레스토랑 중 1곳을 선택
    _ 2인 식사권 : 해운대 그랜드 호텔 '그랜드테이블'뷔페
           부산 웨스틴 조선 호텔 'Camellia'뷔페
           부산 롯데 호텔 '라센느'뷔페
           울산 현대 호텔 '토파즈'뷔페
           창원 풀만엠버서더 '블루핀'뷔페
           거제 삼성호텔더 '모닝 아일랜드'뷔페 또는 '금홍'


    유의사항
    ·특급 호텔 뷔페 식사권 사용 시 반드시 표기된 지정 예약처로 사전예약 필수이며B, NK 렉스 카드와 뷔페 식사권을 제시 하셔야 합니다.
    ·뷔페 식사권 뒷면 유의사항을 참조해 주십시오.
    ·기프트 바우처에 대한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BNK렉스 카드 전용 상담데스크(02-2250-403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변경 또는 중단시 사전 고지하여 드리고 불가피한 경우 사후 고지하여 드립니다.

     

    5. 골프 라운딩 12만원 청구할인

    _ 전국 모든 골프장 (정규홀)에서 라운딩 결제 시 12만원 청구할인 됩니다. * 단, 12만원 이상 결제시 제공
    _ 18홀 이상 보유한 국내소재 골프장에서만 서비스 제공 가능합니다.
    _ BNK 렉스 카드 전용 상담데스크로 기프트 바우처 서비스 신청 시 제공됩니다T. EL. 02-2250-4035 (평일 09:00~18:00)
    _ 기프트 바우처 신청 후 1개월내에 골프장에서 BNK렉스 카드로 결제시 청구할인 됩니다.
    _ 퍼블릭, 골프 연습장, 스크린 골프, 골프숍 사용 시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BC 업종 코드 기준]


    6. KTX 1인 왕복 승차권 

    ​_ KTX 직통구간에 대해 무료 1인 왕복 승차권 제공해드립니다. * 단, 환승열차 제외됩니다.
    _ KTX 왕복 승차권은 일반석에 한정하며, 유효기간 경과/분실/멸실/훼손 시 재발행 되지 않습니다.
    _ KTX 탑승일 기준으로 BNK 렉스 카드가 유효해야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_ BNK 렉스 카드 전용 상담데스크 TEL.02-2250-4035 (평일 09:00~18:00)를 통해서만 제공되며 출발일 3일 전까지 예약시 제공됩니다.
    * 철도역 매표창구/여행사/인터넷에서 KTX 왕복 승차권 구매시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선택형 서비스선택형 서비스

    ​■ 아시아나 마일리지 또는 TOP 포인트 적립 (택 1)


    1. 아시아나 마일리지 적립

    가맹점 이용금액에 대하여 1,000원당 Asiana Club 마일리지가 적립됩니다. 

    대체텍스트입니다.

    마일리지 적립 기준
    _ 마일리지 적립은 제한없이 적립되며 아시아나 회원번호 기준으로 적립됩니다.
    _ 개인회원이 복수의 아시아나 제휴카드를 소지하셔도 합산 관리 됩니다.
    마일리지 사용
    _ 적립된 마일리지는 실적에 따라 무료항공권 및 좌석승급 보너스 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마일리지 문의 전화
    _ Asiana Club 서비스센터 TEL.1588-8180

     

    유의사항
    ·가족카드 이용액의 마일리지는 본인 회원에게 합산됩니다.
    ·무이자할부, 국세ㆍ지방세ㆍ공과금, 대학교등록금, 상품권ㆍ기프트카드 구입금액, 단기카드대출 (현금서비스)는 마일리지 적립 시 제외 됩니다. (BC업종 코드 기준)
    ·마일리지 적립형 카드는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2. 가맹점 이용금액에 대하여 TOP 포인트 1% 적립

    TOP 포인트 적립 안내
    _ 국내 일시불, 할부금액에 대해서 TOP 포인트 1%가 적립됩니다.
    _개인은 TOP포인트로 적립되며, 기업회원은 기업포인트로 적립됩니다.


    TOP 포인트 적립 기준
    _ 포인트는 건별 사용금액 기준으로 적립됩니다.
    _ 포인트는 신용카드 이용대금 결제일 익영업일에 적립됩니다.
    _ 이용금액 중 무이자할부, 국세ㆍ지방세ㆍ공과금, 대학교등록금, 상품권ㆍ기프트카드 구입금액, 단기카드대출 (현금서비스)는 포인트 적립 시 제외됩니다.


    TOP 포인트 유효기간
    _ 포인트의 유효 기간은 적립월로부터 5년이며, 5년 경과시 월별 선입선출 방식으로 자동 소멸됩니다.


    유의사항
    ·가족카드 이용액의 포인트는 본인 회원에게 합산됩니다.
    ·포인트 적립형 카드는 마일리지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특화서비스 아이콘특화서비스
    ■ PRIORITY PASS 카드 안내 (BNK 렉스 카드 신규 시 동봉)

    _ Priority Pass Card는 전세계 600여 국제공항라운지를 이용하실 수 있는 신용카드 기능이 없는 멤버십(회원)카드 입니다.
    _ Priority Pass 홈페이지 : www.prioritypass.com / www.prioritypass.co.kr


    발급 및 갱신 안내
    _ Priority Pass Card 유효기간은 BNK 렉스 카드 발급일로부터 1년입니다. (신규, 재발급 동일 적용)
    _ 유효기간 경과 및 분실 시에는 BNK 렉스 카드 전용 상담데스크(TEL. 02-2250-4035)로 재발급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_ 갱신 대상월 기준 최근1 년 이내 BNK 렉스 카드의 해외이용금액 또는 공항라운지 이용금액이 있을 경우 자동으로 갱신됩니다 .
    단, 공항라운지 이용실적은 해외 Priority Pass사에서 이용실적이 접수됨에 따라 갱신월 기준 2개월 전까지의 실적이 반영됩니다.


    이용 방법
    _ 공항라운지 이용 시 Priority Pass Card와 탑승권 및 여권을 제시하시고 방문기록증 (바우처)에 서명 후 입장이 가능합니다.
    _ 동반인이 있을 경우 반드시 Priority Pass Card를 각각 제시하신 후 입장하시기 바랍니다.


    유의사항
    ·가족카드, BC 글로벌 브랜드는 Priority Pass Card 제공 불가합니다.
    ·동반자 이용료 1인당 USD $27 (SKY HUB라운지는 동반자 1인당 USD $39) 는 회원 부담이며, 사용일 기준 약 2개월 뒤 공항라운지 이용료로 청구됩니다.
    ·BNK 렉스 카드 해지 또는 유효기간 경과 시P riority Pass Card 또한 해지되어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P riority Pass Card를 계속 사용하시는 경우, 라운지 사용에 대한 모든 이용료를 지불하셔야 합니다.
    ·BNK 렉스 카드의 최근 3개월간 이용실적이 없는 경우, 소지하신 다른 비씨카드로 청구될 수 있습니다.
    ·신설된 라운지, 계약 미 체결 라운지 및 라운지 내 공간사정으로 동반인의 수가 많은 경우에는 라운지에 따라 입이장 거절될 수 있습니다.
    ·라운지마다 영유아 무료 입장의 제한 나이가 다르거나 무료 입장이 없는 라운지들이 있으니, 방문 전Pr iority Pass 홈페이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영유아에 대한 언급이 없는 경우에는 무료 입장이 제한됩니다.
    ·라운지 이용 시 방문기록증(바우처)을 근거로 고객님께 청구되오니 방문기록증(바우처) 서명 시 반드시 인원수를 확인하신 후 서명해 주시기 바랍니다.


    ■ PRIORITY PASS 카드 안내_국내 이용 가능 라운지

    대체텍스트입니다.

    * Priority Pass사 사정으로 인하여 위 사항이 변경 될 수 있으므로 출국전 Priority Pass 홈페이지 (www.prioritypass.co.kr) 에서 재확인 후 사용 하시기 바랍니다.

    투어멤버스 서비스투어멤버스 서비스

    ■ 국제선 항공권 3%~7% 할인 서비스
    _ 국제선 항공권 3%~7% 할인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_ 항공사별 할인율은 차등 적용될 수 있습니다.
    _ Tax, 유류할증료, 항공권 발권수수료는 본인 부담입니다.
    _ 지정 예약처 : 비씨카드 여행서비스 1566-7977 (내선 1번)
    _ 상담시간 : 09:00~18:00 월~금 (단, 공휴일 제외)


    ■ 해외 패키지여행 3%~10% 할인 서비스
    _ 해외 패키지여행 예약 시 판매가에서 3%~10% 할인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_ 특가 상품 및 기획 상품은 할인에서 제외 됩니다.
    _ 지정 예약처 : 비씨카드 여행서비스 1566-7977 (내선 2번)
    _ 상담시간 : 09:00~18:00 월~금 (단, 공휴일 제외)


    ■ 국내 호텔, 콘도 3%~10% 할인 서비스
    _ 국내 호텔 및 콘도 예약 시 판매가에서3 %~10% 할인 서비스가 제공 됩니다 .
    _ 지정 예약처 : 비씨카드 여행서비스 1566-7977 (내선 3번)
    _ 상담시간 : 09:00 ~ 18:00 월~금 (단, 공휴일 제외) 

     

    ■ 제주도 렌터카 48시간 이용시 24시간 무료 제공 (성수기 제외)
    _ 제주도 렌터카 48시간 이상 이용 시 24시간 무료 제공됩니다. (단, 성수기는 제외)
    _ 제주도 현지 사정에 의해 할인율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
    _ 지정 예약처 : 비씨카드 여행서비스 1566-7977(내선 3번)
    _ 상담시간 : 09:00~18:00 월~금 (단, 공휴일 제외)


    ■  KTX 승차권 10% 할인 서비스
    _ KTX 승차권 10% 할인 서비스가 제공되며 출발일 3일 전까지 예약 시 제공됩니다.
    _ KTX 승차권 할인은 본인 회원, 일반석에 한해 연2 회(왕복 기준)까지 적용됩니다.
    _ 지정 예약처 : 비씨카드 여행서비스 TEL.1566-7977(내선 3번)
    _ 상담시간 : 09:00~18:00 월~금 (단, 공휴일 제외)


    ■ 해외호텔 10% 할인 서비스
    _ 해외호텔 예약 시 판매가에서 10% 할인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_ 지정예약처 : 비씨카드 여행서비스 1566-7977(내선 4번)
    _ 상담시간 : 09:00~18:00 월~금 (단, 공휴일 제외)


    ·국제선 항공권 할인 서비스, 해외 패키지여행 할인 서비스, 국내호텔/콘도 할인 서비스, 제주도 렌터카 무료이용및 할인 서비스,
    KTX 승차권 할인 서비스, 해외 호텔 할인 서비스는 반드시 지정 예약처 (비씨카드 여행서비스15 66-7977)를 통해 문의,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해당 서비스는 기타 할인 서비스와 중복 적용되지 않습니다.
    ·서비스 관련 세부문의는 상기 안내된 전화번호로 연결하시어 상담 받으시기 바랍니다.

     

    GS칼텍스 주유 적립서비스GS칼텍스 주유 적립서비스

    ■ GS칼텍스 리터당 80포인트 적립(TOP 포인트)

    GS칼텍스 주유소에서 주유 시 리터당 80포인트 적립됩니다.(TOP 포인트)


    이용방법
    _ 대상 : 휘발유, 경유, 등유,L PG
    _ 일 1회, 1회당 10만원, 월 (1일 ~ 말일)주유금액 40만원까지 혜택 적용


    유의사항
    ·포인트는 건별 사용금액 기준으로 적립됩니다.
    ·포인트는 신용카드 이용대금 결제일 익영업일에 적립됩니다.
    ·전월 카드 이용실적 30만원 이상 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신규 발급 회원에 경우 카드수령월을 포함하여 2개월까지는 이용실적과 관계없이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휘발유, 경유, 등유, LPG는 GS칼텍스 기준 휘발유 고시가격 기준으로 환산하여 적립됩니다 .
    ·포인트의 유효 기간은 적립월로부터 5년이며, 5년 경과시 월별 선입선출 방식으로 자동 소멸됩니다.
    ·가족카드 이용액의 포인트는 본인 회원에게 합산됩니다

     

    파3 골프클럽 주중 무료 이용 서비스파3 골프클럽 주중 무료 이용 서비스

    ■ 파3 주중 무료 이용 골프 서비스

    이용방법
    _ 사전 예약이 필수사항이오니 이용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_ 이용횟수 : 주 2회, 월 6회, 1일 1회 무료 9홀 라운딩 서비스 제공됩니다. (파3 골프장 합산적용)
    _ 이용기간 : 주중 이용 가능(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은 제외,) 기타 골프장 사정으로 인한 휴장 기간에는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_ 예약 및 문의 : BNK 렉스 카드 전용 상담데스크 TEL.02-2250-4035 (평일 09:00~18:00) 및 홈페이지 (https://vip.bccard.com)를 통해서만 예약 가능합니다.


    유의사항
    ·파3 9홀 이용 시 1인 단독 라운딩은 불가합니다. 현장(운영사) 조편성에 따라 타고객과 동반라운딩 조건이오니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88골프장 파3는 1인 단독 라운딩 및 조인이 불가하오니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예약자 명단에 반드시 서명해주시기 바라며, 본인 서명이 없는 경우 불참등록이 될 수 있습니다.
    ·이용 당일 본인확인을 위하여 신분증과 BNK 렉스 카드를 반드시 본인께서 데스크에 제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반드시 방문 예정 시간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비전힐스 파3 마지막 라운딩 시간은 오후 3시이오니 시간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오후 3시 이후 방문 시 방문등록증에 서명만 가능하오며 파3 이용은 불가하오니 이용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해당 골프장 규칙 위반 시 라운딩 제한 또는 퇴장조치 될 수 있사오니, 이용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 다.
    2 볼 플레이 금지
    티 샷은 매트에서만 가능
    ·불참 시 패널티 안내
    사 전예약 후 취소 없이N O-SHOW가 발생된 경우 이용예정일 기준으로 향후2 개월까지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불 참 적용 시 사전 예약한 잔여 일자도 자동으로 취소되오니 이용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대체텍스트입니다.

    ·이용가능 인원이 한정되어 예약이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각 골프장 내부 운영규정에 따라 허용여부를 사전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가족카드서비스가족카드서비스

    가족카드 리워드 (본인카드와 동일한 리워드 적립)

    _아시아나 마일리지 리워드 카드

    대체텍스트입니다. 

     

    _TOP 포인트 리워드 카드

    대체텍스트입니다.

     아시아나 마일리지 또는 TOP 포인트 적립은 본인 회원에게 합산됩니다.
    무이자할부, 국세ㆍ지방세ㆍ공과금, 대학교등록금, 상품권ㆍ기프트카드 구입금액,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는 마일리지 또는 포인트 적립 시 제외 됩니다. (BC업종 코드 기준)


    프리미엄 서비스 _GS칼텍스 주유 시 리터당 80포인트 적립됩니다.(TOP 포인트) 

    이용방법 _ 대상 : 휘발유, 경유, 등유, LPG
          _ 일 1회, 1회당 10만원, 월 (1일~말일) 주유금액 40만원까지 혜택 적용

     

    가족카드 미적용 서비스 _ 기프트 바우처, Priority Pass, 파3 골프 서비스는 본인 회원에게만 적용됩니다

    가족카드 연회비 _ 5만원

     

    유의사항

    ·포인트는 건별 사용금액 기준으로 적립됩니다.
    ·포인트는 신용카드 이용대금 결제일 익영업일에 적립됩니다.
    ·전월 카드 이용실적 30만원 이상 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최초 카드수령월을 포함하여 카드수령월 익월까지는 이용실적과 관계없이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휘발유, 경유, 등유, LPG는 GS칼텍스 기준 휘발유 고시가격 기준으로 환산하여 적립됩니다.
    ·포인트의 유효 기간은 적립월로부터 5년이며, 5년 경과시 월별 선입선출 방식으로 자동 소멸됩니다.
    ·가족카드 이용액의 포인트는 본인 회원에게 합산됩니다. 

     

    해외이용 수수료 안내해외이용 수수료 안내

    (1) 해외 가맹점 이용 수수료
    - 해외 이용 시(해외사이트 거래 포함) 미화(USD)기준 거래금액에 접수일의 비씨카드사 대외결제대행은행의 최초 전신환 매도율을 적용한 후,
    국제브랜드사가 부과하는 국제브랜드 수수료(1.0%~1.4%)와 경남은행이 부과하는 해외서비스 수수료(0.25%)를 포함하여 원화로 청구됩니다.
    - 해외 이용시 청구금액=(거래미화금액ⅹ전신환 매도율[1]) +국제브랜드 수수료[2] +해외서비스 수수료[3]
    [1] 전신환 매도율 : 접수일의 비씨카드사 대외결제대행은행의 최초고시 전신환 매도율
    [2] 국제브랜드 수수료 : (거래미화금액 ⅹ국제브랜드 이용수수료율 1.0%~1.4%) ⅹ전신환 매도율
    [3] 해외서비스 수수료 : (거래미화금액 ⅹ해외서비스 수수료율 0.25%) ⅹ 전신환 매도율
    - 비씨카드사 대외결제대행은행은 비씨카드사 홈페이지(www.bccard.com)>고객센터>카드이용안내>해외이용안내에서 확인가능합니다.

     

    (2) 해외 현금인출 이용수수료
    - 조회수수료 : 없음
    - 인출수수료 : 거래 건당 USD 3 + 국제 브랜드 수수료(1.0%~1.4%)


    (3) 해외 현금인출 한도
    - 계좌 잔액 범위 내 가능, 한도 미등록 시 1일 기본 USD 500, 경남은행 고객센터, 영업점에서 신청 시 1일 최대 USD 10,000
    ※ ATM을 운영하는 현지기관의 정책에 따라 별도수수료가 적용되거나 이용한도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4) 해외원화결제서비스(DCC) 사전차단 서비스 이용방법
    - 비씨카드 홈페이지(www.bccard.com) → 카드서비스 → 상거래안심 → 해외원화결제(DCC) 차단 서비스
    - 비씨카드 모바일 앱 → 카드서비스 → 해외원화결제 차단서비스 

    연회비 반환 조건 안내연회비 반환 조건 안내

    ·카드 유효기간이 도래하기 전에 카드를 해지하는 경우 연회비 반환금액은 계약을 해지한 날로부터 일할 계산하여 산정하며, 10영업일 이내에 반환 처리됩니다. 다만, 부가서비스 제공내역 확인에 시간이 소요되는 등 의불가피한 사유로 10영업일 이내에 반환하기 어려운 경우 계약해지 날 부터 3개월 이내에 반환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이 이미 납부한 연회비에 반영된 다음의 비용은 반환금액 산정에서 제외됩니다.
    - 카드의 발행·배송 등 카드발급(신규발급)에 소요된 비용
    - 카드 이용 시 제공되는 추가적인 혜택 등 부가서비스 제공에 소요된 비용

     

     

    이용 안내이용 안내

    BNK렉스 카드 전용 상담데스크 : TEL 02-2250-4035 (평일 9:00~18:00)

    경남은행 고객센터 : 1600-8585

    비씨카드 고객센터 : 1588-4000

    상품개발부 : 경남은행 카드사업부 

[부가서비스 변경 안내]
  • ※ 카드 이용 시 제공되는 포인트 및 할인 혜택 등의 부가서비스는 신규 출시 이후3년이상 축소,폐지 없이 유지됩니다. 상기에도 불구하고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한 경우 카드사는 부가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① 카드사 또는 부가서비스 관련 제휴업체의 휴업·도산·경영 위기, 천재지변, 금융환경 급변 또는 그 밖에 이에 준하는 사유의 발생
    • ② 카드사의 노력에도 제휴업체가 일방적으로 부가서비스 변경을 통보 (단, 다른 제휴업체를 통해 동종의 유사한 부가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경우 제외)
    • ③ 카드 신규 출시 이후 3년 이상 경과했고, 해당 카드의 수익성 유지가 어려운 경우
  • ※ 카드사가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 변경사유, 변경 내용 등을 사유발생 즉시 서면, 우편 또는 팩스에 따른 서식전달, 전화, 전자우편 또는 이에 준하는 전자적 의사표시, 그밖에 상대방에 의사를 표시하였다는 사실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방법 중 2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고지하여 드립니다. 특히 카드 출시 이후 3년이상 경과했고, 해당카드의 수익성 유지가 어려워져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6개월 전부터 매월 고지해 드립니다.

    [개별고지방법] 서면, 우편 또는 팩스에 따른 서신전달, 전화, 전자우편 또는 이에 준하는 전자적 의사표시, 그밖에 상대방에 의사를 표시하였다는 사실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있는 방법 중 하나

[공통 안내]
  • ※ 카드사용 및 이용대금 결제와 관련하여 본 안내장에 기재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신용카드 개인회원 표준약관 및 기업회원 표준약관이 우선합니다.
  • ※ 본 계약서류는 법령 및 내부통제 기준에 따른 절차를 거쳐 제공됩니다.
  • ※ 계약을 체결하기 전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 금융소비자는 금소법 제19조 제1항에 따라 해당상품 또는 서비스에 대하여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으며, 그 설명을 듣고 내용을 충분히 이해한 후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 ※ 카드이용대금과 이에 수반되는 모든 수수료를 지정된 대금 결제일에 상환합니다.
  • ※ 신용카드 발급이 부적정한 경우(연체금 보유, 신용점수 등 낮음)카드발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 필요이상으로 신용카드를 발급 받으신 경우 회원님의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 이용한도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 ※ 상환능력에 비해 신용카드 사용액이 과도할 경우,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 개인신용평점 하락 시 금융거래와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 일정기간 원리금(또는 대출금, 납부대금 등)을 연체할 경우, 모든 원리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 연체이자율 : 회원별, 이용상품별 약정금리+최대3%(법정 최고금리 연20%이내)단, 연체발생 시점에 약정금리가 없는 경우는 아래와 같이 약정금리 적용
    • 일시불거래 : 거래발생 시점의 최소기간(2개월)유이자 할부수수료율
    • 무이자할부 : 거래발생 시점의 동일한 할부 계약기간의 유이자 할부수수료율
    • 그 외의 경우 : 상법상 상사법정이율과 상호금융 가계자금대출금리* 중 높은 금리 적용
      *한국은행에서 매월발표하는 가장 최근의 비은행 금융기관 가중평균대출금(신규대출기준)
인터넷가입 스마트폰가입 영업점가입 관심상품등록 카드전문 톡상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