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BNK경남은행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님께 감사 드립니다.
텔레뱅킹 이용 고객의 의견을 수렴하여, 아래와 같이 서비스 개선을 추진 중입니다. 개편된 ARS는 24년 6월 20일 적용될 예정이오니, 이용에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 개선방향
- 서비스 이용량 등을 감안한 텔레뱅킹 메뉴 재배치
- 이용시간 단축을 위한 기존 ARS 멘트 재녹음(속도 조정)
- 메뉴 단계 축소로 이용시간 단축
- (신규) 은행거래시 필요서류 SMS 안내 서비스
■ 주요 ARS 이용단계 변경 안내
■ 주요 ARS 이용단계 변경 안내
구분 | 변경전 | 변경후 |
---|
1단계 안내 멘트 | 코드 | 메뉴 | 코드 | 메뉴 |
119 | 보이스피싱및사고신고 | 119 | 보이스피싱및사고신고 |
02 | 모바일주택담보대출 | 64 | 은행거래시 필요서류 안내서비스 |
* | 빠른서비스 | * | 빠른서비스 |
1 | 조회 | # | 쉬운말 서비스 |
2 | 송금 및 납부 | 1 | 경남은행으로 송금 |
4 | 비씨카드 | 2 | 다른은행으로 송금 |
5 | 텔레뱅킹이용관리, 영업점 위치안내 | 3 | 잔액조회 |
6 | 팩스 문자메세지 서비스 | 4 | 거래내역 조회 |
7 | 펀드 | 5 | 비씨카드 |
# | 편한 서비스 | 6 | 팩스 문자메세지 서비스 |
9 | 휴대폰 스피드 뱅킹 | 7 | 기타서비스 |
0 | 상담사 연결 | 0 | 상담사 연결 |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