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BNK경남은행, ‘BNK 디지털데스크 전용 적금’ 판매…최고 연 6.00% 제공

등록일
2023년 06월 19일 12:00:00
조회수
228

대체텍스트입니다. 

 

-3000좌 한정, 디지털데스크 가입 등 조건 충족 여부에 따라 우대이율 최대 2.25%제공
-기본금리에 우대이율 모두 제공받으면 12개월 만기 시 최고 연 6.00% 금리 받아

BNK경남은행은 ‘BNK 디지털데스크 전용 적금’을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BNK 디지털데스크 전용 적금은 화상상담 전용 창구인 디지털데스크가 설치된 영업점에서 가입 가능한 특판상품으로 조건 충족에 따라 우대금리가 제공된다.

판매 좌수 3000좌인 BNK 디지털데스크 전용 적금은 ▲디지털데스크 가입(1.75%) ▲종이통장 미발행(0.25%) ▲마케팅 동의(0.25%) 등 조건 충족 여부에 따라 우대이율 최대 2.25%가 제공된다.

기본금리에 우대이율을 모두 제공받으면 12개월 만기 시 최고 연 6.00% 금리를 받을 수 있다.(세전)

가입대상은 만 19세 이상 실명의 개인(1인 1계좌)이며 가입금액은 매월 1만원 이상 월 30만원 이하다.

디지털데스크 설치 영업점은 양덕동금융센터, 진해영업소, 오동동무인점, 신촌동무인점, 소계동무인점, 월영마을무인점, 대방동지점, 소답동지점, 창원공단지점, 북면영업소, 김해삼계지점, 내외동지점, 병영지점, 우정동금융센터, 호계금융센터이다.

BNK 디지털데스크 전용 적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BNK경남은행 디지털데스크 및 영업점 그리고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디지털금융본부 이주형 상무는 “화상상담 전용 창구인 디지털데스크를 통해 디지털 소외계층들에게 고금리적금 상품에 가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됐다. 앞으로도 BNK경남은행은 지역을 대표하는 금융기관으로서 디지털 소외계층과 상생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BNK 디지털데스크에서는 BNK 디지털데스크 전용 적금 가입 외에도 금융상품의 신규 및 해지, 상담, 각종 제신고 등 일반 영업점에서 처리할 수 있는 대부분의 업무가 가능하다.

또 휴대폰 화면 미러링을 통해 BNK경남은행 모바일뱅킹에서 여신ㆍ펀드ㆍ신탁 업무를 볼 수 있게 안내해 준다. <끝>
 

이전글
BNK경남은행, 창녕고등학교에 ‘1사1교 금융교육’ 지원
다음글
BNK경남은행, ‘사랑의 헌혈’ 실시…‘31일간의 사랑 나눔, 헌혈 캠페인’ 동참